주정부 프로그램을 통해서 귀하는돈을절약할수 있습니다

메디케어 보험료 지불에 있어서 귀하는 귀하의 주정부로 부터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어떤 경우에 있어서는 귀하가 일정한 조건을 충족시키면 메디케어 절약 프로그램은 메디케어 파트 A(병원 보험) 및 메디케어 파트 B(의료 보험)의 공제 한도액, 공동 보험료 및 공동 지불액을 지불하는데 있어서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메디케어 절약 프로그램에는 다음 4 종류의 대상자가 있습니다:

  1. 자격을 갖춘 메디케어 수혜자 (QMB)
  2. 특정 저소득 메디케어 수혜자 (SLMB)
  3. 자격을 갖춘 개인 (QI)
  4. 장애를 가지고 일하는 개인으로서 자격을 갖춘 자 (QDWI)

만약 귀하에게 QMB, SLMB 또는 QI 프로그램 자격이 있으면 귀하는 자동적으로 메디케어 처방약 커버리지에 대한 지불에 있어서 추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자격이 있습니다.

절약을 위한 세가지 중요한 질문들

다음 세가지 질문들에 대해서 만약 귀하의 답이 “예”라면 웹사이트 Medicare.gov를 방문하시거나 귀하의 메디케이드 사무실에 전화하셔서 귀하가 사는 주에서 귀하에게 메디케어 절약 프로그램 혜택 자격이 있는지를 알아 보십시오:

1. 파트 A를 갖고 계십니까 또는 파트 A수혜자격이 있으십니까?

만약 확실하지 않으면 귀하가 가지고 있는 적색, 백색, 청색의 메디케어 카드를 보시거나 사회보장국에 1-800-772-1213으로 전화하십시오. 문자전화(TTY) 사용자들은 1-800-325-0778로 전화하셔야 합니다.

2 . 작년에 귀하의 소득이 아래에 열거된 소득 상한선에 도달했거나 그보다 아래입니까?

메디케어 절약 프로그램 소득 차트
메디케어 절약 프로그램 소득 차트

3. 귀하는 제한된 재산을 가지고 있습니까?

QMB, SLMB 및 QI 프로그램 자격을 위한 2017년도 자원 상한선은 한 사람인 경우에는 $7,390 그리고 결혼한 부부의 경우에는 $11,090입니다. QDWI 프로그램 자격을 위한 자원 상한선은 한 사람인 경우에는 $4,000 그리고 결혼한 부부의 경우에는 $6,000입니다. 그러한 계산할 수 있는 자원들에는 체킹 구좌나 저축 구좌에 있는 현금, 주식 및 채권이 포함됩니다. 귀하의 자원들을 계산할 때에는 집, 한대의 차, 매장지, $1,500 까지의 매장 비용(만약 그러한 비용을 저축해 놓았다면), 가구 또는 기타 가정 및 개인 물품은 포함시키지 마십시요.

비록 귀하의 소득이 이 상한선 보다 많다 하더라도 귀하가 일을 함으로서 소득이 있는 경우에는 이러한 혜택을 받을 자격을 가질 수 있습니다. 많은 주들이 귀하의 소득과 자원을 계산하는 방식이 틀리므로 비록 귀하의 생각에 소득 상한선을 초과한다고 하더라도 귀하의 주에서 귀하가 자격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알라스카와 하와이 주의 경우 상한선은 약간 더 높습니다. 일부 주들은 자원 수준을 더 높게 잡기도 하고 또는 자원을 계산하지 않기도 합니다. 귀하의 주정부에 확인하셔서 더 많은 내용을 찾도록 하십시요.